본문 바로가기

TREND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잡지들을 추천합니다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당신을 위해 나우에서 선별한 매거진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한다. 오늘은 세가지의 잡지를 추천한다. GO OUT, MAGAZINE B, AROUND 이 세가지의 잡지다.






GO OUT




 등산 및 아웃도어 전문 잡지인 고아웃이다. 캠핑부터 하여 다양한 당신의 지속가능한 삶을 제시하고, 함께할 방안을 제안한다. 고아웃 매거진은 단순한 등산 및 아웃도어 잡지가 아니다. 자연스럽게 서스테이너블한 라이프 스타일이 녹아있어서 정보를 습득하기 쉽다. 





GO OUT 매거진에 녹아들어있는 나우. 포틀랜드에서 온 라이프웨어 나우를 소개하면서, 지속가능한 삶을 이야기한다. 혼자가 아닌 함께를 살아가는 방법을 녹여보았다. 단순한 패션화보가 아닌, 라이프웨어로써 우리의 삶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든 나우를 선보인다. 나우는 자연과 도심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라이프웨어다.






MAGAZINE B




MAGAZINE B는 하나의 주제를 표출하는 잡지다. 에이스호텔을 주제로 진행 된 Vol.29에는 포틀랜드가 소개되어 있다. 매거진 B가 에이스 호텔을 주제로 이야기 한 이유는 세상의 다양하고 많은 호텔들 사이에서 독특한 감성으로 자리를 잡은 그 감성 때문이다. 보통 호텔을 떠올린다면 럭셔리를 생각한다. 그러나 에이스 호텔은 이 틀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제시했다. 남들이 찾지 않는 장소에서 시작하여, 에이스 호텔을 알아보고 찾아오는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려고 하는 그들을 어찌지나칠 수 있겠는가. 세속적인 성공한 삶 대신, 행복한 삶을 제시하는 이 오래도록 지속 될 마음 가짐을 권하고 싶었다.





에이스호텔이 선택한 포틀랜드. 이곳은 나우의 출발점이기도하다. 15년전 위험한 뒷골목을 연상케하는 도시는 서스테이너블한 플레이스로 변화되었다. 자전거를 사랑하고,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인 도시로 변화한 시작점에 호텔 에이스가 있었다. 호텔 에이스가 이야기 하는 포틀랜드를 보면 한 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도시로, 머물고 싶은 호텔이 있다면 그곳이 에이스라고 자연스럽게 연상되게 만들어준다.






AROUND MAGAZINE




마지막으로 추천하고 싶은 잡지는,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당신에게 꼭 권하고 싶은 매거진 어라운드다. 아웃도어를 포함해서 힐링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매거진이다. 도심의 치열함에 지친 우리에게 편안함을 제시하는 잡지. 아주 잠시 읽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다. 잡지의 분위기도 묵직하거나, 자극적이기 보다는 편안하다. 어라운드가 보여주는 감성에 매료된다면 쉽게 빠져나올 수 없다.





어라운드에서 제시하는 지속적인 삶 그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이야기. 사진을 봐도 편안함이 느껴진다. 이 잡지를 읽으면서 생각했다. 아, 정말 힐링된다. 킨포크와 비슷하지만 또 다르다. 한가지의 주제를 선정하고 그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이 잡지의 감성에 빠지다보면, 어느새 지친 내 마음은 따뜻한 감성으로 가득 차있다. 어라운드에서 보여주는 장소들을 직접 찾아가고 싶어서 가끔은 종잇장을 나도 모르는 사이에 접어보게 된다.





그저 버리는 것들이 아닌 남겨두어도 좋을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서 지속적인 삶을 추구하는 어라운드 매거진의 모습을 보자. 텅 비어있던 가슴의 어느 한 부분이 따뜻하고 뭉글하게 채워지는 기분이 든다. 거기에 여담으로 말하자면, 이 잡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아주 훌륭하다. 물론 농담이다. 그저 예쁘기만한, 재밌는 잡지이기보단 아주 멋진 잡지라고 표현하고 싶다.







지속가능한 삶을 위처럼 다양한 방면으로 제시하는 매거진들을 추천해보았다. 정서적 만족을 높여줄 이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잡지들을 쉬는 시간에, 쉬는 생각을 불어넣기 위해 만나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