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편안함을 재해석하다, 컴포트시크

쉬는 날, 집안에서 꾸미고 있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나른한 기분에 편한 옷을 입고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않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휴식을 계획한 날에도 갑작스런 누군가의 방문이나 가벼운 외출이 필요할 수 있다. 이런 당황스러운 순간을 겪어본 이들을 위해 나우가 제안한다. 집안에서는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고 활동하기 편하지만, 밖에서는 이른바 있어빌리티가 느껴지는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줄 옷이 여기 있다.

 






하프스터티셔츠



후드 중앙에 nau엠보로가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후드티셔츠다. 에어쿠션 가공을 한 원단을 사용해 이른 봄에도 따뜻하게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 별도의 아이템을 갖추지 않아도 후드 자체로 심플하면서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색상: MELANGE GRAY (모델 착용 색상), NAVY






핀녹팬츠



원단 안쪽의 촉감이 포근한 트레이닝 반바지다. 밑단이 여유있게 떨어지는 편안한 핏에 스트링으로 허리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으며, 엉덩이 우측에는 포틀랜드 포인트 라벨이 붙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집에서도 밖에서도 이지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잇아이템이다.

 



색상: MELANGE GRAY (모델 착용 색상), BLACK






에드윈티셔츠


 


목과 소매, 밑단의 리브에는 좁은 간격의 가로 골이 있어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가슴의 엠보로고와 좌측 옆선의 3M 재귀반사 라벨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것이 특징. 집에서는 편하게 트레이닝 바지와 함께 코디하고, 외출시에는 자켓 안에 이너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색상: M/GRAY (모델 착용 색상), IVORY, BLACK




다날팬츠



캐쥬얼한 디자인이지만 스포츠웨어와 같은 수준의 신축성과 기능성을 느낄 수 있는 팬츠다. 내츄럴한 텍스쳐의 무광 원단을 적용하였고, 양 쪽의 패치 포켓은 히든 버튼을 사용해 전반적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제품으로, 적당한 두께감으로 일교차가 큰 봄철에 입고 나간다면 컴포트한 스타일을 갖출 수 있는 잇아이템이다.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을 뽐내고 싶은 당신이라면, 나우의 옷을 입고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자. 집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이지웨어 패션을 제안해본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소재는 물론 패셔너블 모습을 발휘 할 수 있는 잇아이템들. 이제, 편안하지만 패셔너블한 센스를 갖춘 나로 거듭나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