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미니멀한 룩을 즐기는 뉴이스트 종현 모자 스타일링


미니멀한 룩을 즐기는 뉴이스트 종현 모자 스타일링




  최근 훈훈한 외모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뉴이스트 종현. 화려한 무대에서와 달리 미니멀한 패션의 소유자라고 전해지는데, 그 패션을 확인해 볼 기회가 지난 주 마련됐다.







  전국 각지에서 밤을 새는 새로운 방식의 예능 밤도깨비’, 프로그램 특성 상 출연자들의 의상이 화려하지 않은 편안한 평상복의 느낌인데 그 중에서도 종현의 의상은 단연 돋보였다. 평소 그의 패션이 묻어나는 그의 의상은 미니멀 룩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전하기에 충분했다.







  방송에서 종현은 포틀랜드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의 노세스티셔츠와 비함팬츠를 착용하고 스테로프캡으로 부족함을 채웠다. 옐로우 스태로프캡은 평소 모자 아이템을 즐기는 종현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노세스티셔츠와 비함팬츠에 자수된 PDX는 포틀랜드 국제공항의 약자인데, 미니멀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패션의 포틀랜드 스타일을 지향하는 나우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변한다. 노세스티셔츠의 특별한 핸드 포켓과 팔꿈치 부분의 누빔처리는 미니멀 룩에 유니크함을 더한다. 엘라스틱 밴드가 들어간 비함팬츠는 미니멀하면서도 편안한 핏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밤도깨비속 종현 룩의 핵심은 바로 옐로우 스테로프캡이다. 전면과 사이드에 부착된 패치는 나우만의 유니크함을 전하고 사이드 조절탭으로 언제나 핏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소위 밤도깨비 종현모자로 불리며 인기를 끌기에 충분한 매력요소들을 지니고 있다.







평소 모자 애호가 종현이 나우(NAU)의 스테로프캡을 종현모자로 선택한 이유, 바로 이런 미니멀한 매력이 아니었을까. 종현이 즐겨 착용한 나우(NAU)의 더 많은 스타일 정보는 http://instagram.com/nauclothing_kr 에서도 확인가능하다 .







앞으로 더욱 매력적인 미니멀한패션을 선보일 종현을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