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김지석 공항패션, 지적인 매력, 센스있는 코디의 패셔니스타 김지석의 NAU 롱패딩.

 100회를 넘긴 예능의 고정 패널, 2017 MBC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등 배우의 본질인 탄탄한 연기력 외에도 지적인 매력을 더하며 꾸준히 활동중인 배우 김지석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분명하게 돋보이는, 장소와 때에 맞춘 센스있는 감각의 패셔니스타로 불린다.



김지석_MBC연예대상김지석_MBC연예대상김지석 화보_코스모폴리탄 제공김지석 화보_코스모폴리탄 제공






준수하고 댄디한 외모인 그의 취미는 축구, 골프 등으로 상당한 스포츠 매니아라고 한다. 지적인 이미지에 반한, 상당히 공동체적인, 하이 소사이어티 적인 모습이다. 그래서인지 방송이나 시상식과 같은 포멀한 자리 외에는 시크하면서도 편안함과 기능성을 최우선으로 스타일링 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특히 공항패션에서 진가가 드러난다고 한다. 바로 이번 주 그를 눈여겨보게 하는 패션이 있었다.




김지석 공항패션_시크뉴스 제공김지석 공항패션_시크뉴스 제공


 


 화보 활영차 발리로 가는, 시원시원한 장신의 김지석을 충분히 감싸는 벤치다운패딩. 수많은 롱패딩이 이번 겨울내내 소개되었지만, 묘하게 시선을 잡아끄는 제품은 바로 나우의 리사이클 다운, 비르고파카이다.



NAU 비르고파카_블랙NAU 비르고파카_블랙고아웃에 소개된 나우 비르고파카고아웃에 소개된 나우 비르고파카





 일전 미니멀 라이프를 즐기는 종현의 선택에서도 볼 수 있었던 리사이클 패딩 비르고 파카. 무엇이 미니멀 라이프, 패셔니스타, 꾸준한 활동가운데서 소신있는 매력을 가진 셀럽들의 선택이 되는 것일까?





리사이클 다운은, 사용하지 않는 이불과 배게에서 추출한 다운(깃털)의 수명과 기능을 기술로 향상시켜 불필요한 쓰레기배출을 줄임과 동시에 오래 입는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모두를 더 지속적으로 유지시키자는 철학을 가진 나우의 대표 아이템이다.


 

자연과 도시, 모든 환경과 공존을 위한 서스테이니즘이라는 나우의 가치를 대변하는 비르고파카는 차분한 광택의 다운프루프원단, 등판은 신축성 좋은 안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극대화되며 소매와 지퍼손잡이에 3M 재귀반사를 추가하여 얼반시크 아우도어룩 바이크시크룩까지 충분히 다양무싼한 모습을 보여주는 잇템이다. 특히 롱패딩의 단점으로 꼽히는 기장을 양 밑단 사이즈 지퍼트임으로 해결, 안쪽 포켓에 이어폰 홀까지, 이 작은 티테일 하나하나들은 환경을 위한 착한패딩, 사람을 위한 좋은 옷. 2가지의 필요를 충분히 만족시킨다.

 




  가장 자신다운 모습으로 소통하는 공항패션에 나우 비르고 파카를 선택한 김지석. 화려한 스타일링도 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빠른 패스트 패션보다 더 중요한 패션이 있다고 말하는 그만의 소통이 아닐까



김지석 공항 출국_오센 뉴스 제공김지석 공항 출국_오센 뉴스 제공




김지석이 센스있게 던져주는 나우와 비르고 파카가 궁금하다면, 이곳(https://www.instagram.com/nauclothing_kr/)에서

더 많은 정보를 알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