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Outdoor Industry’s Sustainability Award 수상으로 한발 짝 나아가다.

아웃도어이 말을 들으면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가? 겨울 날씨로부터 따뜻하게 몸을 보호하기 위한 두꺼운 패딩’? 등산복?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단어를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아웃도어는 더 이상 이 단어들 만으로 표현될 수 없다. 일상부터 여가까지 아우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로의 변화를 거듭하며, 아웃도어는 패션 트렌드의 중심으로 나아가고 있다










단순한 디자인과 기능을 넘어선 아웃도어. 전 세계 아웃도어의 흐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장이 있다. 바로 ‘Outdoor Retailer Winter Market Show(OR)‘이다. OR쇼는 미국의 아웃도어인더스트리 협회(Outdoor Industry Association)가 주최하여 매년 친환경 소재 사용, 공정 무역을 통한 인권보호 실천, 무분별한 소비를 막는 지속 가능한 경영 철학을 실천한 기업에 상을 수여하는 장이다.

 


OR쇼에 나오는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저마다 최고의 기술력과 아이디어, 경영철학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수상을 한다는 것은 아웃도어 업계에서 인정 받는 동시에 브랜드를 더욱 알릴 수 있는 영광의 기회이지 않을까?







단순한 디자인과 기능을 넘어선 아웃도어. 전 세계 아웃도어의 흐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장이 있다. 바로 ‘Outdoor Retailer Winter Market Show(OR)‘이다. OR쇼는 미국의 아웃도어인더스트리 협회(Outdoor Industry Association)가 주최해 다양한 아웃도어 관련 행사와 시상식이 진행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도 참여해 자신의 상품과 브랜드를 알리고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자리이다.



OR쇼에 나오는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저마다 최고의 기술력과 아이디어, 경영철학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수상을 한다는 것은 아웃도어 업계에서 인정 받는 동시에 브랜드를 더욱 알릴 수 있는 영광의 기회이지 않을까?







대표적인 상으로는 ‘Outdoor's Industry Sustainability Award’, ‘Outdoor's Insperation Award등이 있다Outdoor's Insperation Award은 아웃도어 활동을 독려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상이며‘Outdoor's Industry Sustainability Award은 친환경 소재 사용, 공정 무역을 통한 인권보호 실천, 무분별한 소비를 막는 지속 가능한 경영 철학을 실천한 기업에 상을 수여하는 장이다.



그런데 그 영광의 주인공 중 하나가 바로 나우라는 기쁜 소식을 알리고자 한다. 지난 달 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 OR쇼에서 Sustainability Award를 수상했다. 버려질 수 있는 다운을 재가공해 환경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나우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 아닐까



단순히 친환경 제품만 만드는 것이 아닌 그 공정 또한 친환경이여야 한다는 건강한 가치관을 가친 브랜드 나우. 이번 수상은 나우의 가치관을 인정받은 것에서 나아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해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더불어 나우의 길을 응원해주는 소비자들이 있기에 더욱 의미 있게 다가온다.




 


2017년도 OR쇼의 지속가능성상의 수상으로 나우는 더욱 자신 있게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지속 가능한 소비, 나아가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나우는 오늘도 행동한다. We live n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