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올 여름 더 시원한 나우의 남자여름패션

무더위의 시작과 함께 옷장 깊숙한 곳에 있던 여름 옷을 꺼내고 있을 당신. 가벼운 옷차림을 선호하게 되는 더운 날씨이지만, 스타일 또한 놓칠 수 없다. 당신의 여름 패션 고민을 해결해줄 나우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한 여름에도 가벼운 린넨 레글러셔츠





무더운 여름에도 피부에 붙지 않는 가볍고 시원한 린넨소재. 친환경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나우의 린넨 콜렉션은 더위에 지칠 나와 지구를 위한 더 좋은 선택이다.



당신의 데일리 패션을 한결 가볍지만 멋지게 돋보여줄 아이템, 나우의 레글러셔츠’. 대충 걸친 듯 하지만 나우만의 시크함과 심플함이 담겨있는 린넨셔츠이다. 특히, 나우의 린넨 컬렉션은 린넨 원단에서도 고가의 친환경 일본 수입 원단을 사용했다. 린넨 본연의 부드러운 텍스처는 살리고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양쪽의 서로 다른 체스트포켓과 등판 좌우의 플리츠로 생기는 주름은 오히려 과하지 않고 내추럴한 멋을 추구하는 나우만의 패션 철학이 담겨있다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 모델처럼 심플한 청바지와 함께 가볍게 걸쳐 모던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혹은 오피스 셔츠로 깔끔하지만 센스 있는 직장인 스타일에 활용해보자. 실용성은 높이고 꾸민 듯 안 꾸민듯한 트렌디한 여름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레글러셔츠_WHITE
레글러셔츠_BLUE





고급스러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핏, ‘뉴버리스웨터







당신의 겨울을 멋스럽게 만들어주는 니트’. 더 이상 니트는 겨울 시즌 만을 위한 패션아이템이 아니다. 린넨과 코튼 소재를 활용한 여름 니트는 밋밋했던 당신의 여름 시즌룩에 작은 반전을 선사할 것이다.



나우의 뉴버리스웨터는 일상의 순간마다 편안하게 손이 가는 옷이지만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복잡함보다는 자연스러운 라이프를 추구하는 나우의 철학에 맞게 단순하지만 곳곳에 멋스러움이 들어있다. 주로 린넨 소재만으로 완성되는 다른 여름 니트와 다르게 나우는 오가닉 린넨과 나일론을 함께 사용했다. 그래서 오랜 시간 착용에도 구김 걱정이 없다. 오히려 까슬까슬한 소재 덕분에 몸에 달라붙지 않아 더운 여름 날씨에도 상쾌하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좌측 가슴 포켓은 모노 톤의 니트와 조화를 이루어 오히려 나우만의 여유롭고 시크함을 보여주는 디자인 포인트가 된다. 거기에 양쪽 옆 트임은 활동성을 배려하고, 입었을 때 무거워 보일 수 있는 핏을 자연스러워 보기에 하여 몸과 마음이 편안해진다.





나우의 뉴버리스웨터를 더욱 모던한 스타일로 즐기고 싶다면 가벼운 여름용 긴바지와 함께 스타일링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반바지와 함께 캐쥬얼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더 이상 겨울만의 니트가 아닌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나우의 뉴버리스웨터로 패셔너블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




뉴버리스웨터_BLUE
뉴버리스웨터_GRAY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오피스룩까지 십분 활용 가능한 여름 패션을 제안해보았다.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나우의 아이템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 #liven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