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나우(nau) X 오보이(Oh Boy!) | #리사이클미 캠페인









"지속가능한 생명, 리사이클미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에서 리사이클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 실전 참여를 촉구하는 '#리사이클미 캠페인'을 실시했다.


배우 임수정, 김민준, 오상진, 송자인 디자이너 등 다양한 셀럽들이 참여한 캠페인 화보는 지속가능 문화를

 감각적 콘텐츠로 알리고 있는 컬쳐 매거진 '오보이(oh boy!)'과 함께 진행했다.


'리사이클미 캠페인'이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해 리사이클 소재 의류의 가치를 알리고 생활 속에서

 재활용 사용을 실천하도록 유도하는 캠페인으로 다양한 셀럽들이 동참하여 지속가능한 생명 가치를 알렸다.





    


(위쪽부터 배우 임수정,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



배우 임수정은 3년 전 비건 채식 시작 후 생활과 가치관에 많은 변화가 생겼으며, 수 많은 환경오염

물질들을 만들고 자연에 버리는 인류의 행동을 깨닫고 개선하며 인식시키려는 의미 있는 행보라며 동참의 뜻을 전했다.







    


(위쪽부터 배우 김민준, 정림건축문화재단의 박성태 상임이사, 모델 박경진)



배우 김민준 역시 우리로 인해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생각하고 신경써야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응원했다.

정림건축문화재단의 박성태 상임이사 또한 환경, 공유, 관대, 임시 즉 지속 가능한 세상을 위한 실험의 장으로

 물리적 크기를 넘어 사회적, 환경적 관계 속에서 건축을 바라보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에 쓰인 보온 충전재는 재생 가능한 침구류에서 모은 다운을 재가공한 리사이클 다운이다.

세척과 소독과정에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자연 친환적인 제작 과정뿐 아니라 간결한 디자인과 유행을 타지 않는

 동시대적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환경과 만드는 사람까지 생각한 윤리적 패션을 실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셀럽들이 함께한 #리사이클미 캠페인의 자세한 정보는 오보이 매거진과 나우(nau)

 공식 온라인 몰(www.nau.co.kr)과 SNS(인스타그램@naucloting_kr, 페이스북 naukorea)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