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나우(nau) | 김지석과 함께한 크리에이티브 협업 프로젝트 ‘WE WELCOEM(위웰컴)’ 전시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가 5월 19일 지난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소비자에게 디지털상으로 선보이던 브랜드 가치와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게더링 형태의 도시 릴레이 전시를 진행중이다.

   






도시서점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전시는 나우에서 전개하는 5번째 릴레이 전시로

“편견없이 모두를 아우르자”는 메시지를 담고있는 ‘WE WELCOEM(위웰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전시 장소는 백화점이라는 대형 유통에서 삶의 방식을 탐구한 컨텐츠를 선보이는 색다른 시도로,

다양한 창작자들의 작품과 나우와 협업한 컨텐츠 및 제품들로 채워져,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자체를 느껴볼 수 있으며, 

지친 도심 속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편안한 전시공간을 만들었다.

     





독립 출판사 ‘로우프레스’와, 매거진 ‘데이즈드’, ‘오보이’, 브랜드 ‘큐클리프’ 등 다양한 분야의

창작집단과 크리에이터들이 캠페인 가치에 동참했으며, 참가한 이들 모두 자유롭고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게더링 형태로 이루어져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그 자체를 공유하는 브랜드의 자연스러운 팬덤을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나우 캠페인 앰버서더인 배우 김지석이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그와 함께한 상대적으로 충분한 행복의 가치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캠페인 화보와

아트 북 등을 전시하고, 소비자들과 지속가능한 삶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공유할 수 있는 사인회가 스페셜 이벤트로 마련되었다. 


김지석은 진정성 있는 인사말과 함께

캠페인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블랙야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남윤주 차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크리에이터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가능한 나우의 가치와 제품에 대해

더욱 다채롭게 소통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나우의 “WE WELCOME(위웰컴)”전시는 6월 3일까지 약 2주동안 진행되며,

전시관련 자세한 정보는 나우(nau) SNS(인스타그램 @naucloting_kr, 페이스북 naukorea)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