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어디서든 누구에게나 충분한 NAU '루믈리 라인'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가 18SS 시즌 비주얼 공개와함께 윤리적 패션의 가치를 담은 ‘착한 코튼’ 루믈리 라인을 출시했다. 어디서든 누구에게나 충분한 옷 ‘#에브리웨어나우(#Everywhere nau #Everywear nau)’ 를 키워드로 한 NAU의 18SS시즌에서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간결한 디자인에 인권과 공정무역을 추구한 ‘착한 코튼’을 사용하여 윤리적 패션을 실현한 ‘루믈리 라인’을 선보였다. 봄에 어울리는 간결하고도 깔끔한 아우터 스타일의 ‘루믈리 로타트 코트’는나우가 생각하는 상대적 충분조건을 담아, 일상에 필요한 필수적인 기능들은 넣고불필요한 요소들은 뺀 최소한의 디테일로 제작되었다. 영상처럼 휴대폰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관하는 안쪽 주머니 부분에 이어폰을 넣어.. 더보기
블랙야크 창립 45주년 기념 컨벤션 ‘나우(nau) 18SS 컬렉션 프리뷰 패션쇼’ 3월 12일 양재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된 블랙야크 45주년 기념 컨벤션 행사에서진행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의 18SS 컬렉션의 프리뷰 패션쇼.이번 패션쇼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담은 이색적인 퍼포먼스 쇼 형태로 진행되었다. 서로 다른 이들과의 공존과 환경 오염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한 퍼포먼스 쇼 형태로 진행된이번 나우 18SS 컬렉션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담아 큰 의의를 가진다. 그럼 3월 12일, 나우의 18SS 패션쇼 현장을 살펴보자. 패션쇼는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얼굴을 모두 가린 모델의 워킹으로 시작된다. 모델이 런웨이를 한바퀴 돌아 무대 뒤로 들어가는 기존의 패션쇼와는 다르게 워킹을 끝마치고 런웨이의 뒤편부터 정지된 포즈로 서있는다. 옷이 아닌 사.. 더보기
고아웃 창간 6주년기념 3월호 표지를 장식한 NAU 루믈리자켓 '다시 봄'을 환영하며, 창간 6주년 기념호인 고아웃 3월호가 발간됐다. 상당히 의미 있는 이 기념호 표지를 장식한 브랜드는 바로 NAU. 고아웃 3월호 얼굴로 소개된 제품은 바로 NAU 나우 루믈리 코트 크림슨. 나우 루믈리 코트는 BCI 인증 코튼으로 제작된, 진정한 친환경 패션 아이뎀이다. BCI 인증은 지속가능한 코튼 생산을 위해 조직된, 세계적인 비영리 단체에서 만든 인증으로Better Cotton Initiative의 약자. 즉 진짜 '착한 코튼'이다. 여기에 나우만의 미니멀한 스타일과 방수기능까지 더해져, 올 남자봄자켓 스타일으로도,고아웃처럼 아웃도어패션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고아웃 기념호 표지는 아름다운 운하와 자전거가 일상인 따뜻한 도시 암스테르담을 담았다. 사람들이 기억하는 암스테르.. 더보기
배우 김지석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진솔한 인터뷰. by NAU 아무 편견 없이 모든 것을 아우르는 NAU의 WE WELCOME 캠페인의 일환인 필름 "What time is it NAU(#상대적충분조건)"이지난 3월 3일 공개되었다. 한국과 대만을 오가는 3명의 청년들앨리스로렌스의 브랜드 디렉터이자 모델, 그리고 곧 대만에서 아트북 카페 오픈을 앞둔 Will Lee,치의학과 대학생, 프로 댄서, 패션모델로서 다양한 일의 경계를 자유로이 오가는 Han Ning,그리고 이번 캠페인의 앰배서더로 참여한 배우 김지석까지. 도시를 이루는 다양한 사람들과 도시생활방식을 탐구하는 과정 속에서 상대적으로 충분한 행복의 가치를 깨달아가는여정의 에세이가 데이즈드 3월호에 공개 되었다. Interview Dazed Korea (인스타그램 @dazedkorea )Photographer .. 더보기
NAU WEWELCOME #도시생활탐구 캠페인, 배우 김지석과 함께하다. NAU와 닮은 듯한, 연결점이 많은 배우 김지석. 그가 올해 나우 #WE_WELCOME #도시생활탐구 캠페인 앰배서더로 발탁되었다. 인종과 성별, 나이와 국적에 상관없이 모두를 아우르며 함께한다는 NAU WE WELCOME의 뜻을 담아다양한 도시를 편견 없이 바라보고,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탐구하며, 그 속에서 상대적으로 충분한 삶을 살아가는 것을 응원하는캠페인 'WE WELCOME 도시생활탐구' . 캠페인 론칭과 함께 공개된 영상과 화보에는 'What time is it nau?'를 주제로배우 김지석, 대만 청년 월 리, 홍콩의 가이드 소녀 지연. 아시아의 젊은이 3명의 도시 생활을 담았다. 서로 다른 나라 혹은 도시에 살고 있지만 같은 시간 속, 각자 자신에게 맞는 방식으로 살아가는 탐구하는 과정에서.. 더보기